★★[연애] 키스 스타일에 따른 남녀의 심리 - 3편
오늘은 [키스 스타일에 따른 남녀의 심리 - 3편]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내용이 많아서 여러 편으로 나누어 포스팅합니다.
★[연애] 키스 스타일에 따른 남녀의 심리 - 3편
[전신에 키스하는 남자]
키스할 때 몸에 키스를 하는 남자는 성적 호기심이 강한 스타일이다.
이런 스타일의 남성의 경우 자신과 상대를 만족시키는 방법을 끝없이 연구하기 하길 좋아한다.
여성이 남성이 하는 대로 호응을 한다면 서로 최선의 사랑을 빨리 찾을 수 있다.
또한 남성이 가지고 있는 모험심과 실험의식이 가끔 여성을 놀라게 해 움츠려 들게 할 수 있으나 천성적으로 배려를 아는 남자가 이를 잘 극복할 수 있다.
이 스타일의 남성은 사랑행위는 생활의 일부분이라 생각하는 개방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해주고 싶은 강한 욕구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화로운 사랑을 찾으려 노력하기도 한다.
여성이 이 스타일의 남성을 연인으로 가지고 있다면
상대에게 적당히 베일에 쌓인 연인이 되는 편이 좋다.
조금은 은밀한 구석을 가지고 있으면서 상대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면
남성의 사랑은 점점 깊어질 것이다.
[키스와 애무를 같이 하는 남자]
키스할 때 상대를 움켜잡기보다 상대를 꼭 껴안거나 키스를 하면서도 코를 비벼
그 느낌을 가슴에 간직하려고 하는 스타일의 남자들은 대부분 정이 많은 스타일이다.
상대 여성과 좋은 느낌을 함께하고 무드를 잡기를 좋아하는 분위기파 남자이기도 하다.
이런 스타일의 남자의 경우 키스는 상대방을 압도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상대방과 더불어 행복한 느낌을 공유하고 싶어 하며,
키스의 잔잔한 여운이 남을 때까지 환상을 가지려고 한다.
이런 남성의 자세와 자신감은 부드럽게 말하는 평소의 태도에서도 나타난다.
편안한 시선만으로도 분위기를 잡을 줄 알며 상황에 맞춰 여성의 기분을 맞출지도 아는 스타일이다.
[공개장소에서 키스하는 것을 즐기는 남자]
사회의 가치관이 점점 개방적으로 변하면서
요즘은 흔히 공공장소에서 키스하는 커플을 많이 목격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은밀한 장소보다 공공장소에서 키스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런 남자일 경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부러워한다고 생각하는 과대 망상가일 가능성이 높다.
공개 장소에서 키스를 한다는 것은
자신의 성적매력을 남에게 확인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이 경우 한 가지 심각한 문제가 있는데
사람들은 이런 남성을 부러워한다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 경우 남자들은 자신의 애인을 공공연히 인정받고 싶어 하는 스타일이 많다.
남들에게 애인과 자신의 관계를 확인시키면서 그녀가 달아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기 때문.
바꿔 말하면 애인이 곧 자신을 떠나버릴 수도 있다는 불안을 항상 가지고 있다는 말이다.
여성은 이럴 경우 상대방에게 믿음을 주는 행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남성 또한 사랑의 가장 기본에는 믿음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키스단계를 밟아가는 남자]
키스는 버드키스부터 천천히 시작하는 남자의 경우 의심이 많은 남자이다.
여성의 반응을 궁금해하며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확인하면서 서서히 진행을 시키는 것이다.
하지만 여성이 가장 조심해야 할 남자도 이 스타일의 남성이다.
키스단계를 밟아가며 당신의 눈치를 살피던 그가
갑자기 농도 짙은 키스로 단계업을 해 올 수도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짧은 키스에서 시작해 워밍업을 하고 난 뒤에 서서히 길고 열렬한 키스로 바뀌는데서
관능적이고 농염하기까지 한 테크닉이 드러날 수도 있다.
이런 남자의 경우 자신의 감정을 고도로 자제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보이일 가능성이 많다.
상대방의 세심한 것도 놓치지 않고 배려하는 등 매너에 있어서는 100점을 받을 수 있는 남자.
주의! - 이 남자스타일일 경우 주의해야 할 것은 상대방의 눈치를 너무 살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여성의 눈치만 살피다가 버드키스에서 여성의 열정이 식어버려 남성의 진심에 숨어 있는 진한 키스는 곤란해져 버릴 수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적당히 상대방의 반응을 보며 한다면 남성은 상대방을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최고의 테크닉을 지니게 될 것이다.
[상대를 움켜쥐는 남자]
한번 잡으면 절대 놓치지 않으려 하는 집념의 남성이다.
여성이 곁에 있다는 것을 확인이라도 하듯 격렬하게 붙들어야 하는 성격이다.
이런 스타일의 남성은 키스할 때 파트너의 손이나 머리, 등, 엉덩이등을 꼭 잡는 것이 특징이다.
소유욕이 강한 남자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현상이기도 하다.
하지만 소유욕이 강한 남자일수록 싫증도 빠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미 자신의 사랑을 받아들였다고 생각해
더 이상의 도전 의식이나 소유욕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여성이 상대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는 여성은 큰 애정과 애교를 가져야 한다.
상대방에게 따스함과 애교를 번갈아 사용하며 남성이 한번 움켜쥔 상대를 다시 놓고 싶지 않은 기분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