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심리(성격), 사랑, 성, 해석남녀, 결혼, 이혼

★★[심리] 사랑을 얻기 위한 '거짓말' 베스트

by 제갈 량 2025. 1. 11.
728x90

오늘은 [사랑을 얻기 위한 '거짓말' 베스트]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심리] 사랑을 얻기 위한 '거짓말' 베스트

 

사랑을 얻기 위한 거짓말

 


구라십단, 그녀를 믿지 마세요!

 

귀여운 거짓말

 4위 전 아무 데나 가도 좋아요
⇒ 첫 만남. 고급스럽고 멋진 카페 등 가고 싶은 곳은 많다. 그러나 입을 꼭 다문 채 남자에게 리드를 맡기자.

까다로운 여자로 낙인찍히면 애프터 신청이고 뭐고 허탕 치는 일이기 때문.

이럴 때는 눈물을 머금고 순종적인 척하는 수밖에 없다.


3위 배불러서 더 못 먹겠어요
⇒ 평소엔 배가 터지더라도 일단 먹고 보는 그녀. 하지만 남자 앞에서라면 평소 식사량의 1/3 정도만 먹는 게 기본이다.

도저히 못 먹겠다는 듯 한숨을 '휴~' 쉬어 주는 것도 좋다. 마무리는 냅킨으로 입가를 닦아주기.


2위 바빠서 화장도 못하고 나왔네요
⇒ 가뜩이나 봐주기 힘든 얼굴, 화장마저 안 하면 괴물이 따로 없다.

남자들이 청순녀에 대해 갖고 있는 환상을 자극하려면 투명 메이크업을 해보자. 어차피 남자들은 화장 유무를 전혀 모른다. 그러니 본판이 예쁜 줄 알고 껌뻑 넘어갈 것이다.


1위 어쩜, 원빈이랑 쌍둥이세요?
⇒ 남자는 칭찬에 약한 법. 특히 잘생겼다고 해주면 입을 딱 벌린 채 좋아라 할 것이다. 자연히 당신에 대한 호감도 높아질 것. 무조건 유명 연예인과 닮았다고 해주자. 오고 가는 덕담 속에 애정은 솟아난다.

 

 

위험한 거짓말

4위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는 다 킹카였어요
⇒ 괜히 자신이 퀸카인 척 늘어놓는 자랑. 어차피 들통날 거짓말은 해 봤자 득 될 게 없다.

더구나 상대를 위축시키게 만들므로 소개팅이 잘 성사되기는 글렀다.


3위 제가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들어요
⇒ 공주병이란 중증에 걸린 걸 만천하에 공개하는 꼴. 절대 이런 증세를 가진 여자를 남자가 좋아할 리 만무하다. 정신 차리고 좀 더 냉철하게 자신을 바라보자.


2위 키스? 그거 어떻게 하는 거예요?
⇒ 거짓말에도 한계가 있다. 초등학생도 키스하는 요즘 세대에 너무 순진한 척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상대가 내숭 떤다는 걸 대번에 알아챌 것. 거짓말도 적당히, 요령껏 하자.


1위 저 술 잘 못해요
⇒ 미래를 생각했을 때 꼭 금해야 할 거짓말. 실제로 술, 담배가 기본이라면 사실대로 털어놓는 게 현명하다.

사귄 후 트러블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 실제로 사귀었다가 거짓말임을 깨닫고 뒤늦게 헤어지는 커플들이 많다.

 

 

전직사기꾼, 그를 믿지 마세요!

 

귀여운 거짓말

4위 절 믿고 따르는 친구들이 꽤 많아요
⇒ 듬직함은 남자 최대의 강점. 특히 친구가 많을수록 여자에게 신뢰를 주기 쉽다.

그러나 만일 이 멘트를 진지하게 말한다면 자기 자랑에 불과하다. 반대로 농담에 가깝게 말한다면, 귀여운 허풍쟁이라고 생각해 주자.


3위 스포츠를 정~말 좋아해요
⇒ 여자들은 운동하는 남자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다. 열심히 땀을 흘리며 한곳에 집중하는 모습.

그만큼 멋져 보일 수가 없다. 그러나 그의 몸을 자세히 살핀 후 진실여부를 판단할 것.

가끔 즐기면서 매일 하는 것처럼 부풀린 경우가 많다.


2위 혹시 전지현 닮았다는 소리, 안 들어요?
⇒ 역시 남자나 여자나 칭찬에 약하다. 특히 외모에 신경 쓰는 여자라면 대단히 감동받을 만한 말이다.

여자는 자신을 공주처럼 여겨주는 남자에게 더 끌리는 법. 하지만 고수가 즐겨 쓰는 멘트일 수도 있다고.


1위 저 정말 괜찮은 놈이에요
⇒ 순진한 느낌을 주는 거짓말. 특히 진지한 얼굴로 말한다면, 여자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가능성이 충분하다.

그러나 명심할 것. 스스로 칭찬하는 사람치고 진실이 경우는 드물다.

 

 

위험한 거짓말

4위 전 외모보다는 성격을 봐요
⇒ 꽤 부담스러운 말이다. 나중에 당신과 사귀게 된 후, 한 입으로 두말하는 사람임이 증명될 것이다.

대게 외모를 안 따지는 남자 없다. 설사 있더라도 드러내놓고 말하는 사람은 없다. 차라리 조용히 있는 게 나을 뻔.


3위 제가 남는 건 돈밖에 없거든요
⇒ 잘난 척하는 남자는 밥맛. 아무리 잘 보이기 위해 꺼낸 말이라도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정말 돈 많은 사람은 오히려 자랑하기를 꺼려한다. 이런 멘트에 속아 넘어간다면 당신은 너무도 순진한 여자.


2위 연인끼리 싸우는 게 제일 싫어요
⇒ 상당히 위험한 발언이다. 연인이라면 싸움이 잦을 수밖에 없는 법. 의견충돌로 서로 맞춰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꼬드기고 보자는 감언이설일 가능성이 높다.


1위 정말 첫눈에 반했어요
⇒ 조심할 것. 고수들이 작업 걸 때 즐겨 쓰는 멘트다. 순박한 척 당신을 혼란에 빠뜨리는 거짓말이다.

게다가 강렬한 눈빛으로 당신을 뚫어지게 응시한다면? 백발백중, 조심해야 할 남자 일 순위다.


728x90